- 논산시생활체육회 등 교육가족과 따뜻한 감사의 자리 마련 -

▲ 논산계룡교육지원청, 2013 사랑나눔 희망키움 교육기부 사랑의 날 운영
논산계룡교육지원청(교육장 조병훈)은 16일 대회의실에서 ‘사랑나눔 희망키움 교육기부 사랑의 날’을 개최하여 교육기부 우수자 12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 교육장과 관내 교직원 35명이 참석했다..

교육청에따르면 보이지 않은 곳에서 묵묵히 사랑과 나눔으로 교육기부를 행함으로써 교육과 사회발전에 기여한 개인, 단체, 유관기관 등에게 감사의 마음과 교육기부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우수사례 발표시간은 교육기부를 통해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아이들이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역이 보유한 인적ㆍ물적자원을 사용하는데 의미를 부여했다.

조 교육장은 “따뜻한 배려와 사랑 나눔의 교육기부를 통해 우리 청소년들이 꿈을 갖고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해주신 여러 교육가족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2013 우수 교육기부자(기관, 단체) 명단은 아래와 같다

△ 논산시생활체육회 △ 계룡시청 임경희 평생교육담당 △ 논산중앙장로교회 △ 논산교육발전협의회 박순례 부회장 △ 계룡교육발전협의회 이명기 사무국장 △ 김무길 논산시교육삼락회 △ 이강희 계룡시교육삼락회 △ 공군군사법원 △ 이선옥 학부모(충남체고) △ 연무 황화정 공부방 △ 육군항공학교 △ 오인경 학부모(은진초)
저작권자 © 충청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