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사 2명, 석사 2명, 학사 57명 배출 -

금강대학교(총장 정용덕)가 2020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24일 오전 10시에 개최했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서 2명의 박사학위, 2명의 석사학위, 57명의 학사학위가 배출되었다.

 금강대학교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예방을 위해 행사규모를 대폭 축소하고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하여 행사를 간소화함으로써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하였다.
 
또한, 행사에 참석하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5일 간 포토존을 설치하여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금강대는 57명의 학사 학위수여자 중 공공정책학부 행정학전공 김성연 학생이 전체수석으로 이사장상을 수상했고, 공공정책학부 행정학전공 오소림 학생은 전체차석으로 총장상을 수상했다.

또한 김성연 학생과 오소림 학생은 2020년 지역인재추천 7급 국가공무원 선발시험에 최종 합격한 바 있다

정용덕 총장은 “여러분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그동안 금강대학교에서 습득한 지혜와 지식을 사회에 나아가 마음껏 펼치길 기대한다”며 “사회에서 활동하면서 학교에서 체득한 ‘어진 인성’을 바탕으로 리더쉽을 펼치고, 금강대학교와의 인연을 소중히 간직하고 가꿔나가길 기대한다”고 졸업생들을 축하했다.

이사장상을 수여한 김성연 씨(25)는 “학교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폭넓은 지식과 지혜를 얻을 수 있었다. 공직에 종사하면서 학교에서 배운 지식을 실생활에 적용하는 방법을 고민하여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금강대학교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2월 25일 오전 10시 30분에 온라인으로 “2021학년 신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약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