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여군굿뜨래장학회(이사장 박정현)는 지역인재 발굴 및 지원을 위해 다음달 5일까지 2021년도 굿뜨래 장학생 신청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장학회는 중학생・고등학생・대학생을 대상으로 지난해 대비 선발 학생 수를 늘려 부여군의 더 많은 학생들에게 지원할 방침이다.

 올해 선발 인원은 굿뜨래장학생 108명, 향토장학생 2명, 재능장학생 6명으로 모두 116명을 선발하며, 공고일 1년 전부터 부여군에 주소를 둔 군민・군민의 자녀・향우회원 자녀・관내 중소기업체 임직원 자녀・장애인・다자녀세대(3인 이상의 자녀를 둔 세대)자녀, 다문화가정 자녀・재능학생 등의 분야로 선발한다.

 신청은 (재)부여군굿뜨래장학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학생 본인이 굿뜨래장학생 신청란에 접속하여 신청서를 작성하고 관련서류는 우편(부여읍 성왕로 360, 평생학습관) 또는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여군청 홈페이지, 굿뜨래장학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재)부여군굿뜨래장학회(041-830-685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재)부여군굿뜨래장학회는 2000년 설립한 이후 지금까지 2,915명의 부여 지역 학생에게 총 15억 8천 여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여 부여 관내 학생들을 위한 장학 사업에 활발히 추진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